군대선물사이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보라 조회 11회 작성일 2021-06-10 20:44:12 댓글 0

본문

(곰신필독!)군인 남자친구를 위한 센스있는 선물 추천

안녕하세요. 군대간 남자친구를 둔 고무신분을 위한 영상입니다.
예쁜사랑하세요.
함지수G-holic : 선임들 동기들 사이에서 어깨 으쓱해 질 만한 것 뭐가 있을까요 아싸 세안 용품 보내줬는데 히히
chu chu : 지금 내 남친이 훈련소에있눈데 할리갈리 보내도 대유?
박채연 : 위장크림 모든 부대에서 사용하나요?
새벽별 : 클렌징 워터가 1차구 2차는 클렌징 폼 하는게 순서에요..!
그리고 토너(스킨)쓰시면 화장솜에 적셔서 피부결대로 닦아주면됩니다
안예선 : 궁금한게 있는데 남자친구가 자대가고 한1주일정도 뒤에 생일이라서 선물택배 보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..?? 사람들이 꼴깝떤다고 생각할까요?ㅠㅠ

[곰신 VLOG] 군인 남자친구 생일택배 보내기 | 서프라이즈 | 첫소포 | 박스꾸미기 | 개별포장 | 주문제작 수건

#군대택배 #군인남자친구 #곰신


piano in u - Blueming(lU) , eight(lU) 피아노 커버곡
허걱! : 어후 부러워라 오래가세요❤️❤️
♡ : 저희 친오빠도 군대가면 이렇게 해줘야겠어요 ~ ㅎㅎ
뾰로로롱 : 정성 진짜...남자친구분 행복하시겠어요...이쁜 사랑하세요.!
짱이 : 좋을때다
이하연 : 훈련소끝나고 자대배치후에 택배로 보낸건가용.?

병장진급 기념 소포 보내기 | 남자친구 반응 “열자마자 간부님이...” [곰신일기Ep.7]

#병장진급택배 #드디어 #병장

여러분... 남자친구가 드디어 11월에 병장으로 진급했어요!!!!!
꺄아아ㅏ아아

축하도 해주고싶고, 남은 군생활에 힘이 될만한 선물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진급축하택배를 보내게 되어 영상으로 담아봤어요

지훈이가 표현이 없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좋아해주는 모습에
넘넘 행복했답니다,, 이 맛에 곰신한드아,,✨

마지막에 택배받은 지훈이 반응이 있으니 꼭 끝까지 시청해주세요


+ 마지막에 나오는 향수 꿀팁

두번 정도 칙칙 뿌리면 , 잔향때문에 향이 오래가욤:)
지훈이가 어디서 제 냄새가 계속나서 ‘뭐지’ 했는데
편지를 둔 관물대에서 향이 나서 제가 군대에 있는 느낌이었대요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편지 전달할 때 꼭 해보세요!!!!!

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

✨Q\u0026A

❕총 가격은 얼마인가요?

- 총 가격은 약 14만원 정도 들었어요!


❕제작수건 구매처

- 스티치아이에서 구매하였습니당!


❕개별포장 봉투 및 스티커 구매처

- 하이마이럽에서 구매했습니다!
사이즈 개별포장 봉투(대) / 스티커 8.5cm

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

✨Insta
https://www.instagram.com/ding.__.ni/




BGM

콩야 : 여자친구분이 성격 좋은게 딱 보여용ㅠㅠㅠ 남자친구분두ㅠㅠㅠ
최지예 : 바로 구독햇어욥..!! 블러셔뭐쓰세요?? 너무 이뻐욥!!!!!!
김예원 : 선물들을 챙기는것도 챙기는거지만 평소에 남친에 대해서 많이 관찰했다는게 너무 귀엽고 배울점이 많은거같아요
루아유튜브 : px 가 뭔가용?? 너무 착하시고 예쁘셔 재가 군대에 데해서 잘 몰라서ㅎㅎ.....
서은주 : 저.. 전 2월16일날입대하는 예비곰신인데 훈련소가기전에 많이힘들거나슬프시지않으셨나요?? 혹시그러셨다면 어떻게 이겨내시구 극복하셨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..?

... 

#군대선물사이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324건 58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gsb-dongguk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